위성호 신한은행 행장, 고객중심 현장경영 '속도'
위성호 신한은행 행장, 고객중심 현장경영 '속도'
  • 진현진 기자
  • 승인 2018.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진현진 기자]

위성호 신한은행 행장이 고객중심 경영을 통한 현장경영에 시동을 걸었다. 올해 신년사를 통해 통쾌력() 영업현장을 만들겠다는 위 행장의 행보에 속도가 붙고 있다.

 

14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위 행장은 지난 13일 대전·충청 지역의 기업 고객들을 만나 업계의 현안과 금융지원 방향을 공유했다.

(좌)그린광학 조현일 대표, (우)신한은행 위성호 행장 제공=신한은행
(좌)그린광학 조현일 대표, (우)신한은행 위성호 행장 제공=신한은행

 

위 행장은 충북 청주시 소재 그린광학을 방문해 광학렌즈, 레이저미러 등 제품과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해당 산업분야와 기업의 현황과 전망을 들었다. 그린광학은 차세대 광산업을 주도하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위 행장은 이날 그랜드 플라자 청주 호텔에서 대전·충청지역의 중소·중견기업 고객 대표를 초청해 오찬 세미나를 시행했다. 위 행장은 주요 기업 대표 등 40여명의 고객들을 직접 만나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신한은행은 이언컨설팅그룹 전명환 대표를 초청해 근로시간 단축, 최저임금 인상 등 올해 변경되는 주요 이슈 관련 강연도 진행했다.

 

위 행장은 고객들의 한결 같은 성원에 감사 드린다기업의 성장단계별 맞춤형 금융지원과 글로벌 통합 자금관리 솔루션 등을 통해 고객들의 성공을 돕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성호 은행장은 오는 15일 호남, 27일 부산·울산·경남, 28일 대구·경북, 43일 서울·경기 지역에서 총 450여명의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