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 확대
LG전자,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 확대
  • 정윤형 기자
  • 승인 2018.03.13
  • 수정 2018.03.1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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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웨이트에 프리미엄 브랜드숍 개점
LG전자가 쿠웨이트에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개점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쿠웨이트에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개점했다. 사진=LG전자

[아시아경제TV 정윤형 기자]

LG전자가 중동지역에 초프리미엄 가전을 전시한 숍을 개점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간다.

LG전자는 지난 11일 쿠웨이트의 핵심 상권 중 하나인 ‘로자나 몰’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숍 개점 행사를 열었다. 이번에 개점한 프리미엄 브랜드숍은 두 개 층으로 만들어졌다.

1층과 2층을 합쳐 433제곱미터(m2) 규모로 超프리미엄 가전인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마련해 고객들이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쿠웨이트 외에도 이집트, 이란, 레바논, 요르단, UAE, 사우디 등 중동 주요 국가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가별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지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중동 지역 총 12개의 LG 프리미엄 브랜드숍은 모두 LG 시그니처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LG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성장잠재력이 큰 중동지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지속 확대해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이미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등으로 시그니처 제품 출시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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