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故김주혁 애도…"고맙고 사랑한다"
정준영, 故김주혁 애도…"고맙고 사랑한다"
  • 김진아
  • 승인 2017.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출처: 정준영 SNS)

[팍스경제TV 김진아]

가수 겸 방송인 정준영이 배우 고(故)김주혁을 추모했다. 김주혁이 세상을 떠난 지 일주일 만이다. 

정준영은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우리 형, 어제 아침 일찍 인사드리고 왔습니다. 사랑하는 주혁이 형 편히 잠드세요"라는 글과 함께 김주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정준영과 김주혁은 예능프로그램 '1박2일'을 통혀 2년여간 함께 호흡하며 친형처럼 따르고 돈독한 우애를 자랑했다. 

'1박2일'을 함께하던 시절, 그가 김주혁을 안고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아직도 믿기지 않지만, 어디선가 항상 웃으며 저희 지켜보고 있을 형 생각 많이하며 살아갈게요. 고맙고 너무 사랑해요. 하고 싶은 말 너무 많지만 또 직접 찾아가서 얘기할게요. 보고 싶어요 형"이라고 추억했다. 

지난 달 30일 김주혁이 불의의 사고로 갑작스럽게 사망했지만, 정준영은 예능 프로그램 촬영차 출국한 상황으로 통신이 되지 않는 곳에 머물고 있던 탓에 고인의 비보를 접하지 못했다. 

뒤늦게 소식을 접한 정준영은 많은 눈물을 흘린 것으로 전해졌으며 예정보다 하루 앞당긴 일정으로 지난 4일 귀국해 급히 김주혁의 묘를 찾았다. 

한편 '1박2일'은 지난 5일 방송을 통해 김주혁을 추모하며 정준영의 영상편지를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