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라네즈 브랜드 위크' 실시
아리따움 '라네즈 브랜드 위크' 실시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라네즈 브랜드 위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라네즈가 제안하는 봄 맞이 뷰티 필수 아이템과 베스트셀러를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고 28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이번 '라네즈 브랜드 위크'에서는 1월 출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포함, 라네즈 전품목에 대해 20% 할인을 실시한다.

단품 할인 뿐만 아니라 특별한 선물 세트로 강력 추천하는 박서준의 '옴므 로션 기획 세트'와 '프레시 카밍 기획 세트'도 20% 할인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네즈의 스킨케어 베스트 아이템 '프레시 카밍 토너(25ml)', '워터뱅크 크림(10ml)', '워터 슬리핑 마스크(15ml)', '립 슬리핑 마스크(3g)' 등으로 구성된 '베스트 키트'를 증정한다.

새학기 준비를 위한 개강맞이 뷰티 아이템에 대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두 가지 컬러를 한 번에 표현할 수 있는 '투톤립바 라인', 한 번의 터치로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는 '투톤 섀도우 바', 투명한 발색으로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아이디얼 블러쉬 듀오',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 메이크업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등을 30% 할인한다.

데일리 케어로 사용이 잦은 클렌징, 립케어 및 팩 등은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렌징 제품으로는 미세먼지와 숨은 각질까지 깨끗이 씻어주는 '멀티 딥클린 클렌저', 세안 후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모이스트 크림 클렌저',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립&아이 리무버 워터프루프' 등이다.

4가지 과일향에 보습효과가 있는 '땡큐 스튜디오 X 라네즈 립 글로이 밤', '투톤 시트 마스크', 수분진정 케어를 돕는 '프레시 카밍 퀵 토너 팩'등 립과 팩 종류를 1+1의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아리따움의 '라네즈 브랜드 위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