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봄 인기 모은 스타벅스 '슈 크림 라떼' 출시
지난 봄 인기 모은 스타벅스 '슈 크림 라떼' 출시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슈 크림 라떼 [사진=스타벅스]
슈 크림 라떼 [사진=스타벅스]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작년 봄, 스타벅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슈 크림 라떼가 출시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어는 20일 슈 크림 라떼를 포함한 음료 3종과 함께 푸드 5종, MD 19종 등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슈 크림 라떼는 국내 스타벅스 최초로 22일이라는 최단 기간에 100만잔 판매를 기록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음료개발팀이 1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지난 해 봄 처음 출시했다.

당시 인기에 힘입어 3월 판매 종료 예정이었던 기간을 7월까지로 연장했다. 판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상시 메뉴로 출시해달라는 고객의 요청이 잇따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재출시하게 됐다.

슈 크림에서 느껴지는 고소하고 깊은 풍미의 천연 바닐라 빈이 특징이다.

슈 크림 라떼를 커피 없이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슈 크림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강조한 슈 크림 프라푸치노도 출시한다.

또 은은한 베르가못 향의 얼 그레이 티와 함께 아카시아 꿀을 첨가한 허니 애플 소스가 들어가 사과의 사각거리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헬로우 스프링 티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봄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푸드도 만나볼 수 있다. 고소한 피스타치오 페이스트와 플레인 그릭 요거트 크림을 넣은 '올봄 요거트 케이크'와 '올봄 레몬 옐로우 케이크', '바질 치킨 샌드위치', '스트로베리 마카롱', '피스타치오 롤' 등 5종의 푸드가 출시된다.

[사진=스타벅스]
[사진=스타벅스]

봄날의 장면들을 표현한 텀블러, 머그, 콜드컵, 플레이트 등 MD 19종와 원두 4종도 함께 선보인다. 돔 뚜껑에 플라워 패턴의 글리터와 빨대 단면을 꽃 모양으로 표현한 '스프링 플라워 돔 콜드컵'을 비롯해 '스프링 플라워 사이렌 머그'를 출시한다.

복합적인 다크 체리 풍미의 '스프링 시즌 블렌드' 250g 원두, 비아, 오리가미 3종을 비롯해 산뜻한 산미와 싱그러운 꽃 향기가 특징인 '파푸아뉴기니 하일랜즈 250g' 원두도 새롭게 선보인다.

봄 시즌을 맞이해 스타벅스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스프링 프로모션 음료 또는 푸드를 구매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골드 회원을 위해 오는 20일부터 3월5일까지 14일간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출시하는 '2018 스프링 카드'를 시작으로 3월중 '2018 무궁화 카드', '2018 화이트데이 하트 카드'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현숙 스타벅스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슈 크림 라떼를 비롯한 다양한 봄 시즌 상품들과 함께 많은 고객들이 싱그러운 봄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