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롯데·하얏트...특급호텔 3인3색 설 연휴 패키지 선보여
신라·롯데·하얏트...특급호텔 3인3색 설 연휴 패키지 선보여
  • 송창우 기자
  • 승인 2018.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라스테이·L7 등 비즈니스호텔 합리적 가격 ‘매력’
그랜드하얏트서울, 일반 객실 고객도 클럽 라운지 이용

[팍스경제TV 송창우 기자]

(앵커)

설 연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난해 최장 10일이었던 추석 연휴보다는 짧은 설 명절이지만 그만큼 더 알찬 연휴 계획이 필요할 텐데요.

국내 유명 호텔들은 설 연휴를 맞아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한가롭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내놨습니다.

송창우 기자가 소개합니다.

(기자)

내일부터 본격적인 설 연휴가 시작됩니다.

나흘간의 비교적 짧은 연휴일정에 고향으로 향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빨라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연휴 기간 동안 해외로 여행을 가거나, 호텔에서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사람들도 크게 늘어났습니다.

또 고향 방문 후 여행을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이른바, D턴 족의 모습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국내 유명 호텔들은 명절 연휴 늘어나는 고객 수요에 발맞춰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특히, 호텔신라와 롯데호텔은 최근 공을 들이고 있는 비즈니스호텔 브랜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호텔신라는 전국 11개 체인을 보유한 신라스테이에서 포 마이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은 이 패키지는 설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18일에는 오후 4시까지 객실에서 머물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을 제공합니다.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호텔 L7 명동과 강남, 그리고 최근 문을 연 홍대에서는 매지컬 홀리데이 패키지를 오는 18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박과 함께 뮤지컬과 영화 관람권이 들어있어 여유로운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프리미엄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독특한 패키지 상품을 내놨습니다.

설 연휴 동안 일반 객실 이용객들은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룸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호텔 안의 호텔’이라고 불리는 클럽 라운지는 프라이빗 체크인과 체크아웃, 컨티넨탈 조식, 해피아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 호텔들은 연휴 막바지인 이번 주말에 이용객들이 더 몰릴 것으로 보고 예약 상황을 꼼꼼히 체크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팍스경제TV 송창우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