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사이퍼즈’ 신규 대전 콘텐츠 ‘투신전 -극-’ 오픈
넥슨, ‘사이퍼즈’ 신규 대전 콘텐츠 ‘투신전 -극-’ 오픈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네오플이 13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대전 콘텐츠 ‘투신전 -극-‘을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투신전 –극-’은 3명이 한 팀을 구성해 선수를 교대해 가며 상대 팀과 1:1 전투를 펼치는 방식으로, 제한시간 10분 동안 상대의 모든 캐릭터를 전투 불능 상태로 만들면 승리한다.

또한, 전투 도중 유저가 원하는 시점에 실시간으로 캐릭터를 교체해 나가는 ‘태그’와 대기 중 전투 지역에 5초간 난입하는 ‘난투’를 이용해 전략적인 액션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투신전 –극-’을 플레이 할 경우 헤어 액세서리 ‘선택형 킹 오브 파이트’를 지급하고, 10승 달성 시 화려한 의상과 헤어 액세서리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15일부터 18일까지 신규 모드로 10회 플레이하면 ‘선택형 세미 울프컷 상자’와 ‘선택형 뱅 포니테일 상자’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22일까지 게임 플레이 후 보상 카드 중 다섯 번째 카드를 뒤집으면 무작위로 코스튬 아이템을 증정하고, 15일부터19일까지 정해진 시간 동안 게임 접속 시 ‘10테라 주괴’를 지급한다.

이번 ‘사이퍼즈’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