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밸런타인데이 '블라디보스톡' 특가 항공권 선봬
제주항공, 밸런타인데이 '블라디보스톡' 특가 항공권 선봬
  • 방명호 기자
  • 승인 2018.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시아경제TV 방명호 기자]  # 러시아라는 낯선 곳에서 일하는 아빠. 제주항공 블라디보스토크 김성태 지점장 가족들이 아빠생일을 맞아 블라디보스토크로 몰래 날아가 이벤트를 준비한다. 하지만 이를 모두 알고 있는 아빠는 혼자 아이들을 키워내는 아내와 아빠 없이도 건강하고 바르게 자라준 아이들을 위한 또 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내일(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여행으로 전하는 사랑과 감동의 2018년 밸런타인데이 기념영상'을 유튜브(https://youtu.be/matxBLlA8Kc)와 제주항공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unjejuair)에 13일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2015년에는 결혼 20년 만에 프러포즈하는 사연(https://youtu.be/Eerv-EXwB2g), 2016년에는 장거리 연애 커플의 ‘로맨틱 나고야’(https://youtu.be/GIPmKGzyjDU), 2017년에는 워킹맘을 위한 남편의 깜짝 이벤트(https://youtu.be/vwSUASIZ_bM) 등 해마다 밸런타인데이에는 여행으로 전하는 사랑과 감동의 영상을 공개했다.

올해는 제주항공의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지점장 가족을 주인공으로 요즘 흔히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기러기 가족을 소재로 영상을 제작했다.

제주항공은 이 같은 블라디보스톡 밸런타인데이 영상 제작을 기념해서 오는 25일까지 인천~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의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탑승일을 기준으로 이달 13일부터 5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항공권을 기준으로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을 10만22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모바일앱과 웹에서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