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경TV가 선보인 ‘캐치스탁’...투자 트렌드 이끈다
아경TV가 선보인 ‘캐치스탁’...투자 트렌드 이끈다
  • 송창우 기자
  • 승인 2018.0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투자자 밀착형 증권정보서비스 ‘캐치스탁’ 선보여
올해 투자전략·글로벌 주식시장 전망 등 집중 분석

[팍스경제TV 송창우 기자]

(앵커)

주식투자의 성패는 얼마나 많은 정보를, 또 얼마나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느냐에 달려있습니다.

팍스경제TV가 시청자들을 위한 투자자 밀착형 증권정보서비스를 새롭게 준비했습니다.

팍스경제TV의 노하우를 한데 모은 ‘캐치스탁’을 송창우 기자가 소개해드립니다.

(기자)

증권·부동산을 비롯한 경제 분야의 방송 트렌드를 선도해 온 팍스경제TV.

올해는 변화와 쌍방향 재테크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암호화폐와 부동산 투자자뿐 아니라 주식 투자자를 위한 투자자 밀착형 증권정보서비스 ‘캐치스탁’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팍스경제TV는 개인투자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캐치스탁’에 다양한 차별화 전략을 준비했습니다.

무엇보다 주식과 선물옵션, 해외선물시장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입니다.

전문가들의 철저한 수익률 검증을 통해 고객들에게 확실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입장입니다.

[이경록 팍스경제TV 증권사업팀 팀장]

“철저하게 고객관리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수익보다 리스크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부분에 집중적으로 운영 전략을 가지고 있고...”

‘캐치스탁’ 전문가들은 당장 2월의 추천종목과 급등 예상 관심주 등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또한 올해 투자전략과 글로벌 주식시장 전망 등에 대해서도 심도있는 분석과 설명을 내놓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경록 팍스경제TV 증권사업팀 팀장]

“증권에 대한 교육 강의, 포트폴리오 전략, 시황 등 베테랑 증권 전문가들의 관심주까지 이 모든 것들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이제 막 시작하시는 개인투자자분들이나 혼자서 투자하기 힘든 투자자 분들에게 캐치스탁이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팍스경제TV는 그동안 쌓아왔던 투자에 대한 노하우를 투자자 밀착형 증권정보서비스 ‘캐치스탁’에 모두 담겠다는 방침입니다.

팍스경제TV 송창우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