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엠트론, 자율작업 트랙터와 사람간 대결...'고수들의 진검승부' 개최
LS엠트론, 자율작업 트랙터와 사람간 대결...'고수들의 진검승부' 개최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4.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LS엠트론]

LS엠트론이 LS자율작업 트랙터와 사람의 농작업 정밀도 대결 이벤트 ‘고수들의 진검승부’를 3월 27일, 28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고수들의 진검승부’는 LS 자율작업 트랙터와 참가자가 동일한 면적의 노지에서 제한 시간 내 두둑 성형 작업을 수행하고 작업 정밀도를 견주는 방식입니다.

두둑 형태의 반듯함 정도와 두둑 간격 일관성 정도가 평가 기준입니다. 자율작업 트랙터와 겨뤄 이긴 참가자가 있을 경우, 최고 성적을 거둔 1인에게 1억 3,000만원 상당의 LS 자율작업 트랙터를 상품으로 증정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 최대 자율작업 트랙터 시승 체험 공간인 LS엠트론 센트럴메가센터에서 진행합니다.

LS엠트론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자율작업 트랙터 편의성과 기술적 우수성을 더 널리 알린다는 계획입니다.

트랙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3월 25일까지 LS트랙터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한편 LS 자율작업 트랙터는 국내 최초로 상용화돼 공공기관, 농협, 일반 농민에게 판매되고 있고 별도 조작없이 전후진과 회전, 작업기 연동 등을 자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는 게 회사 설명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