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가축축사 화재 안전점검 캠페인 전개
NH농협손해보험, 가축축사 화재 안전점검 캠페인 전개
  • 한상현 기자
  • 승인 2024.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13일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안성축산농협을 방문해 축사 화재 안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했다. 남궁관철 부사장(왼쪽부터)이 정광진 안성축산농협 조합장에게 화재예방 안전용품 기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손해보험]
남궁관철 NH농협손해보험 부사장(왼쪽부터)이 정광진 안성축산농협 조합장에게 화재예방 안전용품 기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서국동)은 지난 13일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안성축산농협(조합장 정광진)을 방문해 축사 화재 안전 점검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날 캠페인에는 남궁관철 NH농협손해보험 농업보험부문 부사장을 비롯해 강영구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 정광진 안성축산농협 조합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캠페인은 축사 사고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화재 및 전기 사고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축산농가를 대상으로 안전점검 및 사고예방 컨설팅을 제공하고 휴대용 소화기 등 화재 예방 안전용품을 지원해 축산 농가의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실시됩니다.

남궁관철 농협손해보험 부사장은 “축사 사고 발생 시 큰 피해가 발생하는 만큼 선제적인 사고 예방이 가장 중요하다”며 “축사 화재 안전 점검 캠페인을 지속 확대해 축산농가 안전망 구축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