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 모집
NH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 모집
  • 한상현 기자
  • 승인 2024.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NH농협카드]
[사진제공=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오는 22일까지 카드디지털 사업에 고객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NH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NH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 지원 대상은 NH농협카드 보유자입니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이며 활동기간은 내달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입니다.

‘NH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에 선정된 인원은 △개인과제(아이디어 제시, 콘텐츠 제작 등), △조별과제(신규서비스 제안PT 등), △모임참여(발대식, 해단식 등 오프라인 모임)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NH농협카드의 디지털 사업에 고객 의견을 직접 전달합니다. 이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위촉장 및 기념품, 우수 활동자 인센티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구현을 위해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NH농협카드의 디지털 서비스 향상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