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의자야, 침대야?”...바디프랜드, 신제품 ‘에덴’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이게 의자야, 침대야?”...바디프랜드, 신제품 ‘에덴’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지난 22일, TV-CF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제품 ‘에덴’ 광고 ‘잠자는 에덴의 왕비 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의 사용성에 초첨을 맞췄습니다. 연예계 대표 부부인 비, 김태희가 누워서도 앉아서도 자유자재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에덴’의 핵심 기능을 직접 체험하며, 전신 마사지가 되는 ‘에덴’의 독보적인 기술에 감탄합니다.

바디프랜드의 신제품 ‘에덴’은 침상형 온열기와 마사지체어의 장점을 한 대로 구현한 하이브리드 제품입니다. 누운 자세든 앉은 자세든 자유자재 마사지가 가능한 ‘플렉서블 SL 프레임(Flexible SL Frame)’기술과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Active Arm Technology)가 탑재된 헬스케어로봇으로, 침상 형태와 의자 형태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영상은 누워서 전신 마사지를 받는 김태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정원이 보이는 실내 공간에서 편안하게 안마를 받고 있는 모습으로 밝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그 모습을 지켜본 비는 “마사지 침대인가? 누워서 전신 마사지가 되네. 나도 좀 누워보면 안 될까?” 라며 말을 겁니다. 김태희가 일어나고자 리모컨 버튼을 누르면 완전히 눕혀져 있던 에덴이 마사지체어 형태로 변하고, 비는 동시에 “그럼 이게 의자야, 침대야?” 라며 감탄을 합니다. 바로 화면이 전환되며 원하는 각도로 조절되는 에덴이 비춰지고, 마사지를 받으며 “아, 천국이네 천국”이라고 속삭이는 김태희의 모습으로 광고는 마무리 됩니다.

향후 바디프랜드는 TV 광고 외에도 SNS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에덴의 특장점을 고객들에게 알려갈 전망입니다. 비와 김태희가 소개하는 에덴 광고 영상은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마사지 체어베드’라는, 안마의자와 마사지베드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에덴의 신규 광고 캠페인으로, 자유자재로 마사지 각도를 바꿀 수 있는 핵심 기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며 “ 체어베드 ’에덴’이 헬스케어 시장을 뒤흔드는 혁신적인 제품인 만큼, 고객들에 에덴의 새로운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힘쓰고자 한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