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유통 사업 확장 본격화..."전 세계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1위 목표"
HLB글로벌, 유통 사업 확장 본격화..."전 세계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1위 목표"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가수 권은비 스파알 홍보 모델 발탁
▲가수 권은비 스파알 홍보 모델 발탁

HLB글로벌(대표 김광재)이 B2C 사업을 본격화 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HLB글로벌은 프리미엄 마사지기기 브랜드 ‘스파알’의 신규 제품으로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를 출시했다고 전했습니다.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는 사람의 손을 완벽히 재현한 6개의 마사지 헤드를 장착한 휴대용 마사지 기기로, 출시 3일만에 초도물량 5만개가 완판될 정도로 초반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어깨 부위의 뭉친 근육과 승모근 관리에 효과적이라는 고객 반응이 이어지면서 2차 판매에 대한 예약배송 건수도 2만 건을 넘기고 있습니다. 

HLB글로벌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스파알의 역량 강화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이는 휴대용 마사지기기 브랜드로서의 성장 잠재력이 크다는 판단에서입니다. 실제 포터블 목 어깨 마사지기에 앞서 올해 초 출시됐던 제품인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의 경우 현재까지 15만개에 달하는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습니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스파알은 국내에서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내년에는 북미와 동남아 등 해외시장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스파알을 ‘국민 마사지기 브랜드’이자 ‘전세계 휴대용 마사지기 1위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