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바밍타이거 숏 무비 ‘Moving For Word’ 단독 상영
CGV, 바밍타이거 숏 무비 ‘Moving For Word’ 단독 상영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CGV가 바밍타이거의 숏 무비 ‘Moving For Word(무빙 포 워드)’를 상영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바밍타이거는 여러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음악, 영상, 사진, 전시, 문학 등 개성 있는 예술 콘텐츠를 자체적으로 만들어내며 국내 서브컬쳐를 대표하고 있는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입니다. 방탄소년단 RM과 콜라보 한 ‘섹시느낌’으로 빌보드 ‘글로벌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도 성장 중입니다.

이번에 CGV에서 상영하는 콘텐츠는 바밍타이거의 정규 1집 앨범 ‘January Never Dies’의 수록곡 ‘Moving Forward’의 숏 무비입니다. 바밍타이거는 지난 10월 정규 1집 앨범 발매와 함께 ‘Moving For Word’ 영화의 축약본인 ‘Moving Forward’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한국힙합어워즈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를 2회 수상한 일본인 감독 페나키가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Moving For Word’는 바밍타이거 멤버들이 직접 연기한 작품으로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상이 정해놓은 ‘정상’의 기준과 달라 보이는 주인공은 그를 괴롭히고 따돌리는 세력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다 우연한 계기로 비슷한 사람들과 모여 무리를 이루게 됩니다. 그들은 각자 가지고 있는 특이한 재능과 목소리로 멋진 하모니를 이뤄 ‘Moving Forward’를 부르며 함께해 나갑니다.

‘Moving For Word’는 오는 12월 13일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5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러닝타임은 41분으로 12월 6일 예매 오픈 예정입니다.

CGV는 ‘Moving For Word’ 개봉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티스트 무대인사 및 특전 증정 등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Moving For Word’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바밍타이거의 숏 무비 ‘Moving For Word’를 상영한다”며 “무대인사 및 특전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