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엠솔루텍, LG트윈스 우승기념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정품 세척' 29%할인
하이엠솔루텍, LG트윈스 우승기념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정품 세척' 29%할인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하이엠솔루텍]
[사진=하이엠솔루텍]

'하이엠솔루텍'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시스템에어컨 세척 관리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하이엠솔루텍은 LG트윈스가 29년만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것을 기념하고 오랜 기간 함께 응원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정품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를 29% 할인 제공합니다.

시스템에어컨은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지 않으면 오염 물질이 쌓이게 되고 기기 효율성을 낮춰 전기료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같이 고물가 시대에는 유지관리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한 정기적인 관리가 더욱 필수적입니다.

하이엠솔루텍이 제공하는 LG프리미엄 정품 세척 서비스는 특허권을 취득한 하이엠솔루텍만의 체계화된 전문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환경 친화적인 공인 세정 약품 사용과 10여년 간의 시스템에어컨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태 진단부터 사후관리를 위한 리포트까지 전달하며 정밀 세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이엠솔루텍 유광열 대표는 “시스템에어컨은 여름뿐 아니라 겨울철 난방을 위해서도 많은 가동이 필요해 주기적인 세척이 필수적이다”며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LG정품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