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엠솔루텍, 서비스 엔지니어 인력 34% 확대..."동계 서비스 준비 이상 無"
하이엠솔루텍, 서비스 엔지니어 인력 34% 확대..."동계 서비스 준비 이상 無"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11.2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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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하이엠솔루텍이 서비스 엔지니어 인력을 34%로 확대하며 동계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하이엠솔루텍]
LG전자 하이엠솔루텍이 서비스 엔지니어 인력을 34%로 확대하며 동계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하이엠솔루텍]

하이엠솔루텍은 서비스 처리 속도를 자체 조사한 결과 전년대비 올해 평균 처리 소요일이 2일을 기록하며 더 신속해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최근 하이엠솔루텍은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 서비스 이용고객이 늘자 빠른 서비스 처리 속도를 위해 인력 및 조직에 대한 투자를 강도 높게 추진해 왔습니다.

하이엠솔루텍에 따르면 서비스 엔지니어 인력은 올해 6월~9월 기준 전년동기 대비 34% 증가했고, 일별 서비스 처리 건수는 작년대비 올해 22%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서비스 처리 속도가 빨라진 배경으로 엔지니어 인력 확대를 통한 서비스 처리건수 확보와 권역별 기동팀을 별도로 운영한 전략적 판단이 주효했다는 분석입니다.

하이엠솔루텍 유광열 대표는 "냉난방공조 시스템의 중단은 비즈니스 영업에 심각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빠른 서비스 대응이 필수적"이라며 “더욱 빨라진 서비스와 향상된 품질을 기반으로 이번 동계 성수기를 위한 준비를 모두 마친 만큼 겨울철 고객분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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