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티앤씨 바이오 그룹, ‘BIO EUROPE 2023’ 참가해 글로벌 파트너링 강화
디티앤씨 바이오 그룹, ‘BIO EUROPE 2023’ 참가해 글로벌 파트너링 강화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디티앤씨 바이오 그룹(회장 박채규)이 오는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 간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컨퍼런스 ‘2023 바이오 유럽 추계(BIO EUROPE AUTUMN 2023)’에 참가합니다. 

26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바이오-유럽에서도 현재 다양한 글로벌 제약사와 파트너링을 진행하며 성공적인 비임상과 임상 시험 수행을 위해 긴밀하게 4개 계열사가 연계되어 원스톱 진행이 가능하도록 협력하는 그룹사의 역량을 알리고 협력관계 진전을 위한 회의를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현재 GLP 인증을 받은 디티앤씨알오는 4개의 비임상시험센터와 임상사업부를 보유하여 효능·독성·분석·PK 및 PD 분야는 물론 허가임상까지 가능합니다. 

또 디티앤사노메딕스는 임상 1~3상, OS /PMS(임상시험), PV(약물감시) 등의 임상시험의 모든 단계를 수행하며 RA 컨설팅 영역을 확대 중에 있으며, 임상시험검체분석에 특화된 센트럴랩 휴사이언스는 Global 품질관리기준에 맞춘 임상시험검체 분석과 특수 검체의 안전성을 유지하는 콜드체인 운송(Cold chain Logistics)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이프소프트는 국제표준에 부합하는 CDISC 인증을 획득한 e임상솔루션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며 특히 FDA 필수 요구 사항인 비임상시험 표준데이터(SEND Dataset)를 지원하는 국내 유일 자동변환 솔루션을 보유해 해외 진출을 계획 중입니다. 

디티앤씨 바이오 그룹 박채규 회장은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비임상부터 임상시험의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역량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펼쳐갈 계획"이라며 "CRO 분야에서 디티앤씨 바이오 그룹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