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그룹, ‘착한 걸음 캠페인’ 일환 학교 놀이터 개선 후원금 8200만원 전달
동국제강그룹, ‘착한 걸음 캠페인’ 일환 학교 놀이터 개선 후원금 8200만원 전달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동국제강그룹 착한걸음캠페인 행사사진 [사진=동국제강그룹]

동국제강그룹이 12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에서 학교 놀이환경개선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착한 걸음 캠페인으로 누적한 기부금 약 82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착한 걸음 캠페인’은 동국제강그룹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동국제강그룹은 지난달 11일부터 20일까지 총 10일을 캠페인 기간으로 지정하고 임직원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올해는 그룹사 임직원 총 1055명이 참여해 출퇴근길·주말나들이·개인운동 시간 등을 활용해 총 8200만보를 누적했습니다.

올해는 전년보다 약 1100만보 높은 걸음 수를 달성했습니다.

동국제강그룹 캠페인 누적 기부금은 국제아동권리NGO 세이브더칠드런 ‘놀이터를 지켜라’ 캠페인을 통해 동국제강 인천공장 인근 봉수초등학교의 노후 놀이 시설 개선 사업에 쓰일 예정입니다.

당일 후원금 전달식에는 곽진수 동국홀딩스 전략실장(전무), 김희권 세이브더칠드런 대외협력부문장 등 이해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곽진수 동국홀딩스 전략실장은 “동국제강 인천공장 소재지 이웃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및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이어나갈 것”이라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