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티앤씨 바이오그룹, '2023 KIC 참가'..."CRO 대표 기업으로 국내외 고객사에 각인할 것"
디티앤씨 바이오그룹, '2023 KIC 참가'..."CRO 대표 기업으로 국내외 고객사에 각인할 것"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디티앤씨 바이오 그룹(회장 박채규)이 ‘2023 KoNECT 국제 컨퍼런스(KoNECT International Conference, 이하 KIC)’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올해로 9회째인 2023 KIC는 아시아 최대 임상시험 컨퍼런스로 국가임상시험지원재단(이사장 박인석)과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공동 개최하는 행사입니다. 주요 참석자는 국내외 바이오 전문가, 제약사, CRO전문가 등 약 1,500명 가량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시 부스는 40여개 기업이 참여합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디티앤씨 바이오 그룹은 디티앤씨알오, 디티앤사노메딕스, 세이프소프트, 휴사이언스 4개 계열사가 참가하며 계열사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의약품,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등에서 비임상-임상시험 전반에 대한 Full-Service를 진행하는 것을 알릴 계획입니다. 또한 콜드체인 운송과 검체 분석이 가능한 센트럴 랩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임상-임상시험 진행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CDISC 표준에 맞춰 개발하여 제공 중인 점을 적극 소개한다는 입장입니다. 

또한 현재 디티앤씨알오는 GLP 인증을 받은 기관으로 효능·독성·분석·PK 및 PD로 이루어진 4개 시험센터와 임상사업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디티앤씨 바이오 그룹은 올해 ‘BIO USA 2023’, ‘Interphex-Tokyo 2023’ 등 저명한 국제 박람회에서 글로벌 제약사 및 바이오텍과의 파트너링 미팅을 지속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행사에는 ‘BIO USA 2023’에서 인연을 맺었던 호주의 대표 CRO인 Avance Clinical과 협업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디티앤씨 바이오 그룹 관계자는 “올해 활발한 활동을 통해 자사의 체계적인 비임상-임상 Full service를 알린 덕분에 제약 및 바이오 기업들의 미팅 신청이 들어오는 중이다.”며 “이 기세를 몰아 글로벌 제약 시장에서 CRO 기업의 대표 브랜드로 고객사에게 각인시킬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디티앤씨 바이오 그룹은 오는 11월 ‘BIO EUROPE’에 참가하여 파트너십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