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 명절 먹거리부터 후라이팬까지 할인
이마트·SSG닷컴, 명절 먹거리부터 후라이팬까지 할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성묘객과 연휴 여행객 등 미리 차례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명절 상차림 할인전을 진행합니다.

제수용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은 물론 조리용품, 자동차용품까지 총출동하는 행사로, 신선식품은 오는 21일까지, 그 외 상품은 내달 4일까지 할인합니다.

신선식품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석 전 성묘부터 추석 연휴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보관기간이 긴 품목 중심으로 행사상품을 준비했습니다.

명절 대표 과일인 사과와 배는 20% 할인해 판매하고, 마늘, 당근, 한우 양지 등은 모두 20% 할인합니다.

주요 수산물은 30~50% 할인하며 '영광 참굴비(4호, 10미)'를 50% 할인한 가격에 매합니다. 

가공식품, 조리용품, 자동차용품은 브랜드별 행사를 진행합니다. 가격 할인은 물론 한 브랜드에서 여러 상품을 구매할시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까지 제공합니다.

가공식품은 CJ제일제당/오뚜기/청정원/사조/동원 중 한 브랜드 상품을 일정 금액(브랜드 별 상이)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5천원을 증정합니다. 명절세트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한 전품목 대상입니다.

조리용품 행사는 테팔, 해피콜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합니다.

테팔 조리용품은 5/10만원 구매시 신세계상품권 5천원/1만원을, 해피콜 조리용품은 5/7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5천원/1만원을 증정합니다. 동시에 '테팔 조리기구', '해피콜 트리곤 후라이팬/냄비'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가격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추석에 맞춰 신상 조리용품도 출시합니다. 이마트와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셰프진이 공동 개발한 '백종원의 빽팬' 후라이팬과 궁중팬을 선보이고 두 제품을 동시 구매 시 5천원 할인합니다. 두 제품 모두 지름 28cm의 가장 대중적인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귀성길과 국내 여행 준비를 위한 자동차용품 행사도 진행합니다. 불스원/아머올/캘리포니아센트/소낙스/3M/페브리즈/보쉬 중 한 브랜드에서 3만5천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5천원을 증정합니다.

SSG닷컴은 14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에서 제수용품 행사를 이어갑니다. 필수 제수용품과 부침 및 잡채 재료, 각종 양념 및 조미료, 약과 및 유과 상품을 판매합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추석 성묘나 연휴 기간 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 등 미리 차례상을 준비하는 수요가 예상된다"며, "이를 위해 일찍부터 제수 행사를 진행하며 다음주에도 새로운 행사상품 등으로 제수용품 행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