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드리머 11기’ 본격 활동…“보험기초교육 시행”
D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드리머 11기’ 본격 활동…“보험기초교육 시행”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DB손해보험]
[사진제공=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대학생 서포터즈 드리머(DREAMER) 11기 발대식을 지난 8일 진행하고 약 3개월간의 본격적인 활동을시작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2018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드리머는 20대와의 소통을 통해 서비스와 마케팅 아이디어 반영 및 브랜딩을강화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현직 실무자와 대학생들이 함께하는 참여형 서포터즈입니다.

이번에 선발된 9명의 드리머 11기는 서포터즈 활동에 필요한 보험기초교육을 지난 10일부터 3일간에 걸쳐 받았고, 23일에는 원주사업단과 원주보상센터를 방문해 DB손해보험의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현장체험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앞으로 DB손해보험 직무체험, 온라인 바이럴 컨텐츠 제작, 오프라인 홍보활동 기획/시행, 보험 니즈환기 영상 제작 등의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DB손해보험은 드리머 11기 인원들에게 월 기본 활동비와 활동 우수 시상을 지급하고, 우수작으로 선정된 콘텐츠는 DB손해보험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에 게시한다는 구상입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어느 기수보다 열정적이고 적극적이라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며 “DB손해보험과 서포터즈모두에게 도움이 되고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계기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