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대한문신사중앙회 업무협력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대한문신사중앙회 업무협력   
  • 김부원
  • 승인 2022.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학점은행제 전문교육기관 위더스,대한문신사중앙회와 협약 
- 해커스 교육그룹 위더스, 대한문신사중앙회와 업무협력

학점은행제 전문교육기관인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은 사단법인 대한문신사중앙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국내 최대 자격증취득 전문교육기관 해커스교육그룹의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 취득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제공해 경영학 학위를 최단 기간 1년 만에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기관입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대한문신사중앙회 평생교육원 운영을 전담할 평생교육사의 배출과 문신사의 학사학위 취득을 지원하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세계 모든 선진국가는 문신 관련 법과 규정을 두고 자격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문신을 학문적으로 다룬 적이 없었기에 최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100년 전 자동차가 지금의 자동차와 다른 것처럼 문신은 수세기에 걸쳐 발전해왔습니다. 문신사들은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인 시스템을 만들어 내기 위한 노력 중입니다.

한국이 이런 흐름을 주도하는 나라이며, 대한문신사중앙회가 연구개발과 교육사업을 통해 이런 환경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문신은 지금까지 학문적으로 다루어지지 못했습니다.

관련산업과 기술은 표준화를 이루지 못한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미 미용과 패션으로 대중문화를 형성하였고 예술로 영역을 확장하며 전문직으로 대중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추세입니다.

이번 업무협력으로 대한문신사중앙회 평생교육원은 문신사들의 사회적 지위 상승과 문신산업의 학문적 가치, 기술적의 표준화를 이루기 위한 평생교육사 양성에 앞장설 방침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