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림로봇, '2022국제모션컨트롤산업전' 참가..."자사 주력 로봇 선봬"
휴림로봇, '2022국제모션컨트롤산업전' 참가..."자사 주력 로봇 선봬"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2.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휴림로봇 부스 [사진=휴림로봇]

휴림로봇은 2022 국제모션컨트롤산업전에 참가해 휴림로봇의 ‘스카라’, ‘WTR’을 비롯한 산업용 로봇과 테트라(TETRA) 플랫폼을 활용한 소방 로봇 등 다양한 로봇기술을 전시하고 있다고 6일 밝혔습니다.

2022국제모션컨트롤산업전은 한국반도체산업협회와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가 후원하는 전시회입니다. 주요 전시 품목은 ▲모터 ▲모션 컨트롤러 ▲리니어 모션 ▲로봇 시스템 등입니다. 

휴림로봇은 자체 개발한 자율주행로봇(AMR, autonomous mobile robot)인 ‘TETRA-DSV’에 로봇팔과 소화기를 결합한 소방 로봇과 원격 화재 진압 시스템은 물론, 스카라 로봇에 비전 시스템을 결합한 장비의 시연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휴림로봇은 이 외에도 웨이퍼와 LCD용 글래스, 동판이송 등에 사용되는 트랜스퍼 로봇과 리니어 스테이지도 함께 전시 중으로, 방문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휴림로봇 관계자는 “휴림로봇은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로봇을 제조하고 있다”며 “휴림로봇의 빠른 속도, 높은 정밀도를 갖춘 로봇을 통해 생산현장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휴림로봇은 반도체 수급 불균형에 따른 소형 생산장비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휴림로봇의 트랜스퍼 로봇에 직교 로봇을 결합한 시스템성 장비를 제조해 납품하고 있습니다.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