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수제 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 선봬..."브랜드 의지 담았다"
아시아나, 수제 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 선봬..."브랜드 의지 담았다"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시아나, 수제 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여행 컨셉의 수제 맥주인 ‘아시아나 호피 라거’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아시아나항공이 편의점 CU와 OB맥주의 수제 맥주 제조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와 협업해 만든 수제 맥주로, 전국 CU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에 출시하는 수제 맥주가 편의점이라는 일상 속에서 여행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살린 제품으로, 95% 맥아와 5%의 홉을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모두 살려 무더운 여름에 제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창립 연도인 1988년부터 약 19년간 사용한 구 ‘색동저고리’ 이미지를 신제품에 적용해 뉴트로한 감성을 선보입니다. 제품 패키지에 △구CI 심볼 △국문 로고 △전용 서체 △캐빈스카프 문양을 담아 레트로 감성을 살렸으며, △기내창문 △풍경을 반영해 여행의 설렘을 함께 그려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여행에 대한 아시아나항공의 재비상하는 브랜드 의지를 담은 제품”이라며 “여행과 맥주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아시아나 호피 라거와 함께 일상 속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잠시나마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CU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 구매 후 CU 멤버십 앱 ‘포켓 CU’를 통해 멤버십을 적립하는 고객은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탬프 1개 당 △유럽·동남아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아시아나 마일리지 3000마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1회 응모할 수 있습니다. 스탬프 응모는 1인 최대 10회까지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7일 ‘포켓 CU’ 공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포켓 CU’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도 제공합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적용해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비즈니스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